116 0 0 0 12 0 2년전 0

마흔에 읽는 전도서

솔로몬의 전도서는 지혜의 책입니다. 우리는 마흔까지의 삶을 발산하면서 이후에는 삶을 수렴하면서 살아가야 지혜롭게 삶을 마무리할 수 있습니다. 정신없이 통과의례를 치르면서 살아온 삶을 정리하면서 솔로몬의 지혜에 의지했습니다. 우리는 마흔에 죽어서 팔십에 묻힐지도 모릅니다. 겪어온 일들이 무의미해지지 않도록 제가 경험한 일들에서 지혜를 뽑아내려고 애썼습니다. 정답이 없는 삶에서 우리는 서로의 이야기를 듣고 방향을 잡을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솔로몬의 전도서는 지혜의 책입니다.

우리는 마흔까지의 삶을 발산하면서 이후에는 삶을 수렴하면서 살아가야 지혜롭게 삶을 마무리할 수 있습니다.
정신없이 통과의례를 치르면서 살아온 삶을 정리하면서 솔로몬의 지혜에 의지했습니다.

우리는 마흔에 죽어서 팔십에 묻힐지도 모릅니다. 겪어온 일들이 무의미해지지 않도록 제가 경험한 일들에서
지혜를 뽑아내려고 애썼습니다.

정답이 없는 삶에서 우리는 서로의 이야기를 듣고 방향을 잡을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글을 쓰고 번역을 하는 프리랜서입니다.

말씀을 사랑하고 고양이를 사랑하고, 책을 사랑하고 글을 씁니다.

날마다 우리를 돌보시는 하나님께 늘 감사합니다.

때마다 시마다 말씀에서 치유받고 좌표를 찾으며 어떤 마음으로 어떻게 살아야 가야할지 우리는 길을 찾을 수 있습니다.

발산하던 20대와 30대를 지나 이제 수렴하는 40대에 이르러 내면에 계신 하나님을 만나기 바랍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