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7 0 0 5 54 0 1년전 0

ADHD와 거절

ADHD가 있는 사람들은 사회성이 떨어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눈치가 없고 자기 생각에 매몰되어 있고 거절을 잘 하지 못합니다. 자기 자신을 잘 관리하지 못하고 경계가 명확하지 못하므로 거절을 하지 못해서 삶이 힘들어집니다. 거절을 하지 못하면 의도치 않게 많은 짐을 지게 됩니다. 레오나르도 다빈치는 가장 처음에 거절하는 것이 가장 쉽다고 말했습니다. 가장 손쉬운 거절이 무엇인지 이 책을 통해 알 수 있습니다. 거절을 잘하고 경계를 명확히 설정해서 자신의 것을 지키고, 건강한 인간관계를 꾸려나갈 수 있다면 삶이 얼마나 풍성하고 행복해질까요? 거절을 어떻게 해야 하는지, 무엇을 거절해야 하는지에 대한 많은 이야기들을 읽어보시고 거절을 잘해서 만만하지 않은 존중 받는 ADHDER가 되길 바랍니다.
ADHD가 있는 사람들은 사회성이 떨어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눈치가 없고 자기 생각에 매몰되어 있고 거절을 잘 하지 못합니다. 자기 자신을 잘 관리하지 못하고 경계가 명확하지 못하므로 거절을 하지 못해서 삶이 힘들어집니다. 거절을 하지 못하면 의도치 않게 많은 짐을 지게 됩니다.

레오나르도 다빈치는 가장 처음에 거절하는 것이 가장 쉽다고 말했습니다. 가장 손쉬운 거절이 무엇인지 이 책을 통해 알 수 있습니다. 거절을 잘하고 경계를 명확히 설정해서 자신의 것을 지키고, 건강한 인간관계를 꾸려나갈 수 있다면 삶이 얼마나 풍성하고 행복해질까요?

거절을 어떻게 해야 하는지, 무엇을 거절해야 하는지에 대한 많은 이야기들을 읽어보시고 거절을 잘해서 만만하지 않은 존중 받는 ADHDER가 되길 바랍니다.
작가 및 번역가.
거절을 못 해서 힘들게 살아왔습니다. 언제 내가 그런 상황을 받아들였지 하는 인지할 새도 없이 만은 짐을 지게 되었는데요. 거절에 대해서 통찰하면서 저는 거절을 잘하는 사람이 되었습니다. ADHD가 있는 것만으로도 사는 것이 힘든데 남의 짐까지 질 필요가 없다는 생각에 거절에 대한 글을 썼습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