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5 0 0 0 13 0 1년전 0

마흔에 읽는 히브리서

“믿음은 바라는 것들의 실상이요 보이지 않는 것들의 증거니”이 말씀으로 유명한 히브리서를 읽고 느끼고 생각한 바를 썼습니다. 삶을 살아가면서 때로 희망을 잃을 때가 있는데 이 말씀을 생각하면 바라는 것들에 대한 믿음을 가져야겠다는 의지가 생깁니다. 보이는 모든 것을 보이지 않는 것에서 비롯되므로 우리는 아무것도 없을 때에서 무언가 가진 것처럼 나 자신을 보고 소망을 품어야 합니다. 인간적인 성숙은 한가로운 시간 속에서 피어납니다. 사람들은 많은 돈이 노후를 책임져줄 것이라 착각합니다. 말씀을 읽고 사색하는 시간을 지나면서 우리는 인간적으로 성숙할 수 있고 그 안에서 피어나는 보이지 않는 것에 대한 믿음으로 남들 눈에 보이지 않는 소망을 품을 수 있습니다. 어제 보다 조금 더 나은 오늘 하루를 살..
“믿음은 바라는 것들의 실상이요 보이지 않는 것들의 증거니”이 말씀으로 유명한 히브리서를 읽고 느끼고 생각한 바를 썼습니다. 삶을 살아가면서 때로 희망을 잃을 때가 있는데 이 말씀을 생각하면 바라는 것들에 대한 믿음을 가져야겠다는 의지가 생깁니다. 보이는 모든 것을 보이지 않는 것에서 비롯되므로 우리는 아무것도 없을 때에서 무언가 가진 것처럼 나 자신을 보고 소망을 품어야 합니다.

인간적인 성숙은 한가로운 시간 속에서 피어납니다. 사람들은 많은 돈이 노후를 책임져줄 것이라 착각합니다. 말씀을 읽고 사색하는 시간을 지나면서 우리는 인간적으로 성숙할 수 있고 그 안에서 피어나는 보이지 않는 것에 대한 믿음으로 남들 눈에 보이지 않는 소망을 품을 수 있습니다.

어제 보다 조금 더 나은 오늘 하루를 살아가면서 쓴 이 책이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13년의 직장 생활을 하면서 괴로워 죽을 뻔했고, 지금은 프리랜서로 프리하게 살고 있습니다.

누구의 간섭을 싫어하고 스스로 권위를 추구하기에 프리랜서가 매우 잘 맞는다고 생각하면서 만족하고 살아갑니다.

글을 쓰고 번역을 하고 많은 책을 읽습니다.

굴레에서 벗어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렸지만, 결국에 벗어났습니다.

자유로운 일상은 정신을 자유롭게 합니다.

이런 일상을 누리게 하신 하나님께 감사합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